본문 바로가기

IT/오류해결

다이렉트x 최신 오류 안뜨게 하는법

오늘은 다이렉트x 최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다이렉트는 게임을 할때 없어선 안되는 유틸중 하나죠 인터넷에서 온라인 게임을 받을때 다이렉트를 먼저 받으라는 글을 많이 보셧을 겁니다 이게 무슨 프로그램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여러가지 게임을 할때 그래픽을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네요


필요한것은 이것을 항상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줘야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여러가지 오류가 뜨거나 렉이 걸린다고 합니다 수동으로 설치를 받으실려는 이유가 윈도우7을 사용할때 자동업데이트가 안될 경우 수동으로 받으시는것 같네요 지금 버전은 다이렉트 11이 최신입니다 일단 다운을 받으시고요 


동의함에 체크를 해주시고요 다음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그냥 다음을 누르지 말고 bing 바 설치에 체크된것을 해재해 주셔야합니다


설치를 하는 중입니다

저는 다운로드 크기가 93.5 mb가 되네요 


설치시간은 컴퓨터 마다 다르겟지만 저는 3분정도가 걸렸네요


설치를 완료하시고 마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이렉트는 홈페이지에서 들어가서 받으실수있고요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설치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용량이 큰편이 아니라 간편하게 받을수 있네요 다이렉트x 최신 설치하시고 재밌게 게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