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npdf 다운 및 사용법 알아보세요

pdf 파일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저도 예전에 많이 다뤘던 파일인데요 요즘에 다시 사용을 하게됬습니다 그런데 불편한 점이 있네요 편집과 수정이 힘들다는 점인데요 이 pdf 파일의 목적이 수정을 막기위해서 만들어진거라서 편집을 하거나 수정하기가 힘든데요 원래는 그 pdf 파일 안에 있는 내용을 수정 하는게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pdf 파일이 변환되지 않은 원본 문서를 보존하기 위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 파일안에 자료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pdf 파일을 변환해야 될때나 이미지가 필요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소개 해드리는 프로그램으로 해결 할수 있네요 pdf 파일을 합치거나 추출을 할수도 있고요 swf 파일로 변경하는 것도 할수 있습니다 


npdf 이라는 파일입니다


소프트웨어 에 들어가면 npdf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받아보세요 문서 편집/변환 소프트웨어 2위를 차지할정도로 인기가 많네요 일주일 동안 만명이나 넘게 다운을 받았네요


용량이 적어서 그런지 금방 받으실수 있습니다


동의하기를 누르고 다음을 눌러주시고요


npdf 프린터 설치하기를 체크한뒤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금방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처럼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수 있네요 pdf 파일을 이용하면서 합치기 암호걸기 회전하기 추출하기 등 원하시는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정으로가시면 더 편리하게 인터페이스를 변경할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