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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24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받기

민원24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안녕하세요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발급해야될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주민센터에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해결해볼수가 있습니다 민원24홈페이지를 통해서 해결하면되는데요 바쁘신 회사원분들이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인터넷을 이용해서 발급받으면 되겠습니다


지방세에 대해서 알아보면요 국가에 내는 세금과 다르게 지방자치단체에 내야되는 세금이라고합니다 지방단체에서 얻은 세금으로 다양한곳에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지방세에 포함되는 항목은 주민세나 취득세 자동차세가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게 세금을 내야되는데요 지방세를 내지 않는다면 신용등급에 이상이 생길수가 있고요 기간내에 납부를 하셔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는 민원24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민원관련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이렇게 나올텐데요 상단 메뉴의 민원신청으로 들어간후에 인터넷 발급민원 정보에 접속을 해줍니다



다음으로는 다양한 민원 정보를 볼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것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해결해야만 되는것의 종류가 있는데요 지방세를 검색하면 두번째에 지방세납세증명을 신청해볼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고요 신청방법은 인터넷이나 방문 FAX 우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수료는 없고 즉시 처리가 된다고 하네요 어디서나 민원처리가 가능한종류니까 편하게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접수 및 처리기관에 대해서도 알수가 있고요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주민등록증과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만 인증을 하고 개인정보만 잘 입력을해준다면 간단하게 발급을 받아볼수가 있겠네요 그럼 민원24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