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암호 해제 알아보기
ppt 자료를 작성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학교나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발표 자료를 준비를 하기 위해서 ppt에 작성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피티 문서를 작성을 하다보면 다른사람에 유출되면 안되는 중요한 문서들이 있을텐데요. ppt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암호 설정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노트북을 같이 사용한다거나 다른 사람과 pc를 쓰는 경우에는 작성을 열심히 한 문서가 보여질수가 있기 때문에 중요한 문서라면 다른 사람이 보여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암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패스워드를 설정을 해서 문서를 잠궈볼수가 있고요.
ppt 암호해제를 해서 문서를 열어볼수가 있습니다.
먼저 파워포인트 문서를 실행을 해줍니다.
문서는 간단하게 파워포인트에서 열기로
문서를 불러오거나 문서를 더블클릭하면 실행이 됩니다.
다음으로는 왼쪽 상단 메뉴에 있는 파일항목을 눌러주시고요.
정보 탭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프레젠테이션 보호를
클릭하고 암호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암호를 설정을 할수가 있는 화면이 뜨고요.
안전하게 암호를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암호를 잊거나 잃어버린다면 다시는 복구가 불가능 하다고 하고요.
안전한 위치에 보관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어의 대/소문자를 구분한다고 합니다.
확인 이후에는 이전에 입력한 패스워드를 한번더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장을 하기위해서는 파일에서 저장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암호가 적용된 문서를 저장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암호를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이전처럼 암호를 설정한 곳으로 이동을 해주시고요.
입력되어있던 숫자나 문자들을 지워주신 이후에
확인을 눌러주시면 해제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