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회사 직급 영어 알아봅시다

회사를 처음 다니게 되면 직급을 잘 모르시는것 같네요 회사 생활을 할때 꼭 알아야 되는게 직급이지만 처음 입사를 하시게 되면 아직 긴장이 많이되고 생각이 잘나지 않으실것 같네요 직급을 잘 모르고 회사상사 한테 실수를 하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잘 알아두셔야 합니다


회사를 생활하면 직급과 직책에 맞춰서 생활을 해야되는데요 직급같은것을 모른상태로 막 대했다가 회사상사한테 안좋게 보일수도 있고요 회사 생활이 힘들어 질수도 잇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알고 회사를 들어가셔야 원활하게 회사를 다닐수 있을겁니다



회사마다 직급은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 비슷하다고 하네요


외국관련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외국 사원들과 영어로 대화하면서 회사 직급 영어를 어떻게 부르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네요 


단어를 외웠어도 회사 직급 같은 이런 어려운 단어들은 거의 까먹게 되는 같아요



위에 보시면 영어로 어떻게 표기하는지 순서대로 나와있습니다 외국과 관련된 회사가 아니라도 이런것을 알아두면 언젠가 도움이 되실겁니다 


문서를 작성하면서 직급을 영어로 표기할때도 있기 때문에 외워두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회사를 처음들어가게 되면 사원인데요 이 기간동안 얼마나 일을하고 성과를 냈는지에 따라서 승진을 할수 있습니다 거의 2년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승진을 하면 월급도 올라가고 더 수월하게 일을 할수 있네요 회사에 들어갔으면 남들보다 열심히 일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