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플레이어

초코플레이어 다운 간단하게

초코플레이어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영상 재생을 하는데 좋은 프로그램중 하나죠 잘알려져 있지는 않은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 종류도 참많은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 많이 썻던 기억이납니다 


예전에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검색하시는것 같네요 초코플레이어는 공식홈페이지나 자료실에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버전은 구버전이 좋다고 하네요 신버전은 오류가 나와서 사람들이 구버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오류가 뜨면 불편하겟죠


그럼 초코플레이어 다운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설치가 뜨면 다음을 눌러주시고요



위에 사용권 계약서를 읽어보신후 동의함을 눌러줍니다



이후에는 확장자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을 하실수도 있고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등록해주실수도 있습니다 시작메뉴 단축 아이콘 생성도 가능합니다 



설치가 금방 끝납니다



설치가 된모습입니다 초코플레이어는 코덱이 굳이 필요없다고 합니다 저는 잘사용하지 않는데요 그냥 쓸만한것 같네요 


관련글 - mkv 플레이어 다운 받는곳


이외에도 추천드리는 플레이어는 mkv 플레이어 입니다 mkv플레이어를 사용하면 고화질 동영상도 렉도 없고 원활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초코플레이어는 너무오래된 플레이어라서 잘쓰지는 않네요 그럼 이만 글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