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7080추억의노래 알아봅시다

7080추억의노래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덥죠 건강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요 7080추억의노래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최근에 나오는 노래들을 많이 듣고 계실텐데요 이렇게 한번씩은 예전 노래를 들어보는것도 나쁘지않은것 같네요 옛날 생각도 납니다


예전 노래를 듣다보면 그 노래가 나오던 장소나 여러가지 추억들이 같이 떠올르는 경험 해보셧을거에요 저도 예전 생각을 하면서 추억에 많이 잠기곤 합니다 다시 그시절로 돌아간다면 뭔가 다르게 행동할수 있었겟다는 안타까움도 있네요 예전노래는 요즘 나오는 노래들과 색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긴장됫던 마음들도 이렇게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풀리면서 편안해지죠



그리고 요즘 휴가철을 맞이하셧을 텐데요 더운 날씨에서 즐겁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휴가때 관광지에서 요즘노래만 나올텐데요 이런노래들을 휴대폰에 넣어서 들으면서 여행을 다니셔도 괜찮으실것 같네요 


출처 : 유튜브 


음악은 즐겁게 생활할수있는 원동력이 되는것 같아요 뜨거운 더위속에서 짜증이 날텐데요 노래를 들으면서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실수 있을것 같아요  


한번그시절로 되돌가 가고싶네요 옛날생각도 많이 나실겁니다 나이를 40대 이상이실분들은 공감이 많이 되실것 같네요


관련글 - 7080추억의팝송 알아보세요


추억에 잠기면서 그럼 즐겁게 음악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에서 예전 팝송들도 감상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