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7080추억의노래 감상해봐요

7080추억의노래 감상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7080추억의노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080시대때 좋은노래가 많이 나왔는데요 한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옛날노래는 중독성이 있고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추억도 많이 떠올르고요 지난 세월을 떠올려보면서 한번 추억에 잠겨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옛날 시대로 가끔식 돌아가고 싶을때가 있죠 다시돌아가면 과거를 뭔가바꾸고싶은 마음이있는데요 노래를들으면 더 그런기분이 드는것 같아요 눈을 감고 들어보시면 더 빠져들수 있으실거에요 저는 항상 잘때 노래를 듣는데요 집중도 잘되고 기분도 좋아지는것 같아요 그리고 커피나 차도 마셔보면서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많이들었던 노래들인데요 그때노래를 아시는 분들이면 지금은 40대를 넘어선 분들이 많으실것같네요 옛날노래를 들으면 더 새롭고 추억이 되살아 나서 좋은것 같아요 그 노래와 관련된 기억도 다시 떠올릴수도 있을것 같네요 


출처 : 유튜브


49곡이나 되니까 천천히 잘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3시간이 넘는 분량의 노래들을 모아봤습니다 예전에 들었던 노래중에 명곡들도 다시 재발견하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감동이 있고 좋은노래니까 잘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음악을 틀어놓고 다른일을 하셔도 될것 같네요 저는 공부를 할때도 음악을 틀어놓습니다 힘든일도 음악을 들으면서 한다면 쉽게 할수있는것 같아요


관련글 - 7080추억의노래 1부


잘 감상해보시길 바라겠고요 더많은 7080노래를 듣고싶으시면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