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를 사용하실텐데요. 요즘은 맥북이나 아이맥 처럼 애플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도 늘긴했지만 그래도 대부분 윈도우를 이용하실것 같습니다. 그런데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문제점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들을 이용하는 도중에 궁금한점이 생긴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ms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상담에 대해서 알아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윈도우 정품을 구매를 해서 인증을 받으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해서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 이후에 해결을 해볼수가 있었습니다.
번호는 유료번호와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는 번호로 나누어져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무료번호로 하시면 되겠네요.
마이크로소프트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윈도우를 사용하시고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방문해봤을 사이트일것 같습니다.
이후에는 고객센터의 번호를 알기위해서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microsft 스토어의 판매 및 지원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microsoft 스토어 주문 확인이나 추적이 가능하고요.
번호를 알수가 있습니다 판매 및 고객지원의 번호가 나와습니다.
수신자가 부담을 하는 무료번호 이고요.
나머지는 기술지원의 번호도 확인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고객 서비스 번호를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기술지원 번호 이고요 1577로 시작하는 번호는 정보 통화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유료이고
국가 번호 82와 02번으로 시작되는 번호는 무료로 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국가의 번호를 알수가 있습니다.
알파벳 순으로 국가의 첫글자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as센터인데요 문의처에 들어가서 발생한 문제와 사용중인
제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면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도움을 받아보시고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상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