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C 팁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하기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하기

무료로 사용해볼수가 있는 원격제어 프로그램 중에서 팀뷰어도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외부에서 집에있는 컴퓨터를 원격제어를 해야된다던가 다른사람에게 컴퓨터 제어를 요청해서 컴퓨터를 하면서 나타나는 여러 문제들을 해결해볼수가 있습니다.


팀뷰어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정시간이 지나게 되면 평가판이 만료되었다면서 사용할수가 없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용도 외에 사용을 하게 되면 만료가 나오는것 같은데요.



프로그램이 필요할때 이런 만료가 떠서 사용을 할수가 없게 된다면 당황스러울 텐데요.



그럴때 여러가지 해결 방법을 통해서 팀뷰어를 다시 사용을 할수가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팀뷰어를 실행을 해주시고요.

상단의 메뉴에서 피드백을 클릭을 해주시고요.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 문제가 있습니다에 체크를 해줍니다.

그리고 기능에 관한 요청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글의 내용은 팀뷰어 평가판이 만료가 되서

연장을 해달라는 내용을 적어주시고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2, 3일 내에 평가판을 다시 받아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곧바로 사용을 할수가 없다는점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삭제를 해주시고 재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를 해줘야 되는데요.

먼저 제어판에 들어가서 TeamViewer를 제거를 해줍니다.



다음으로는 시작에서 실행창을 띄어주신 이후에

appdata를 입력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teamviewer가 있는 폴더를 보이면 모두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레지스트리에서도 완전히 삭제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윈도우의 시작버튼을 누르고 regedit을 입력해서

레지스트리 편집기로 들어갑니다.



편집기가 나오면 Ctrl+F 키를 눌러서 찾기에서 teamviwer을 검색해서

지워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