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프린트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보시나요? 프린터로 출력을 해야될때가 있습니다. 업무 과제나, 서류 등이 필요한 경우에 집에 프린트기가 있다면 쉽게 출력을 할 수 있지만 집에 프린터가 없다면 출력이 가능한곳을 찾아야될텐데요.
학교나 도서관에서도 프린터를 이용할 수가 있지만 거리가 멀거나 시간대가 맞지 않는다면 대표적으로 근처에 있는 피시방을 이용해볼 수가 있습니다.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는 피시방이기 때문에 쉽게 출력이 가능한데요. 가격대는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피시방에 방문을 하면 먼저 프린터가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되는데요.
프린터가 있는 자리도 있는 피시방이 있고, 아무 자리나 앉아서 출력을 요청하면 카운터에서 종이가 인쇄되는 방식으로 되는 피시방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문을 하게되면 먼저 프린터를 이용하려고 한다고 카운터에서 말을 걸어주면 됩니다.
피시방 프린트 가격은 얼마나 할까?
프린터에서 출력할려는 종이가 흑백이나 칼라에 따라서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요.
기본적으로 흑백은 한장당 200원에서 300원이고
칼라는 한장당 500원에서 1000원까지 된다고 합니다. 지역이나 지점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인쇄하는 종이 갯수에 따라서 가격이 매겨지게 때문에 필요한 부분만 잘 확인하고 인쇄하는게 필요합니다.
잘못 인쇄한 것도 요금으로 치기 때문에 함부로 인쇄하면 안되고 확인을 하셔야 됩니다.
제가 갔던 피시방은 한장당 무조건 1000원이라 꾀 많은 요금을 냈던 기억이 납니다. 피시방의 기본요금과 함께라면 요금이 부담될 수가 있습니다.
인쇄 비용이 부담되고, 10장 이상 여러장을 인쇄해야된다면 몇만원이 넘어갈 수가 있기 때문에 피시방을 이용하는편이 좋지 않은데요. 인쇄가 가능한 다른 출력소 지점을 찾아서 가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