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교보문고 재고확인 모바일, PC에서 알아보기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책을 살 수도 있지만 직접 서점에 방문해서 사고 싶은 분들도 많죠? 책을 어느정도 읽어보고 구매를 하거나, 인터넷을 통한 구매는 배송되는데 하루나 이틀정도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바로 서점에서 사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요. 


해당 교보문고에 갔는데 책이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재고확인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헛걸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인터넷의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방문하려는 교보문고 지점에 해당 책의 재고가 남아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교보문고 재고확인 모바일

스마트폰을 통해서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교보문고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줍니다. 접속을 해주시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서 구매를 원하는 책의 이름을 검색해줍니다.


교보문고 모바일 홈페이지


교보문고 사이트 모바일


검색한 책에 따른 검색결과가 나오고요. 원하는 종류의 책을 선택을 해줍니다.

책 검색


책의 가격대와 배송일정 정보에 대해서도 나와있고요. 메뉴에 보이는 판매상태에서 판매중인지 확인할 수가 있고요. 오른쪽에 보면 매장 재고 위치가 나와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줍니다.

매장 재고/위치


그러면 새창으로 뜨게 되고요. 지점에 따른 재고를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 수도권, 지방에 따른 교보문고에서의 재고수량 숫자로 표기가 되어 있고요. 1개 이상으로 적혀있는 곳이라면 바로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에 방문시에 해당 책이 어떤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숫자를 눌러줍니다.

재고 확인


서점의 구조가 나오고 책의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책이 어디있는지 찾느라 헤매지 말고 이렇게 확인해보면 좋겠죠? 구매하려는 해리포터 책은 재고가 3개 남았고 A위치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책 위치


PC 교보문고 재고확인

PC버전에서도 마찬가지로 교보문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책을 검색해서 들어가주시면 되고요. 책의 표지 아래에 보이는 재고확인 부분을 누르면 되고요.

교보문고 홈페이지


PC 교보문고 사이트


여러지점에서 재고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책의 위치도 알 수가 있네요.

재고 확인하기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서 해당 책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고나서 서점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